목차 1 그래프 1.1 DFS/BFS 1.2 다익스트라 (Dijkstra) 1.3 위상정렬 (Topological Sort) 1.4 SCC (강한 연결 요소) 1.5 2-SAT 1.6 네트워크 플로우 1.6.1 최대 유량 1.6.2 이분 매칭 2 수학 2.1 정수론 2.2 기하학 3 동적 프로그래밍 (Dynamic Programming) 4 게임 이론 5 탐색 6 자료구조 7 정렬 8 그리디 9 etc 그래프 DFS/BFS 다익스트라 (Dijkstra) 위상정렬 (Topological Sort) SCC (강한 연결 요소) 2-SAT 네트워크 플로우 최대 유량 이분 매칭 수학 정수론 기하학 동적 프로그래밍 (Dynamic Programming) 게임 이론 탐색 자료구조 정렬 그리디 etc